[불교공뉴스-충북]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는 박람회의 사전 홍보와 관람객 유치를 위해 1일부터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공동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와 이종윤 청원군수 등 도내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일 오전 10시 NH 농협은행 충북영업부(구 북문로 지점) 광장에서 입장권 예매 개시 행사를 열고 내년 3월 31일까지 예매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판매되는 예매권은 ▲보통권 어른 9천 원, ▲청소년(만13세~18세)권 7천 원, ▲어린이(만4세~12세)권 4천 원이며, ▲단체권(20인 이상)은 어른 7천 원, 청소년 5천 원, 어린이 2천 원 등으로 1천 원에서 5천 원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사전 판매되는 예매권의 구입처는 박람회조직위원회와 NH농협은행 전국 주요지점을 비롯해 인터넷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등이다.

입장권 소지자는 행사기간 중 청주 동물원, 문의 문화재단지, 옥화 자연휴양림의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청남대와 청주 에듀피아, 상수 허브랜드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날 공동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입장권 예매 제1호 고객에게 꽃다발을 증정하고 축하하였으며, 입장권 총괄판매 대행기관인 NH농협 충북영업본부를 격려하는 등 입장권 예매 목표 70만매 달성에 도민 모두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하였다.

한편, 2013년 5월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KTX오송역 일원인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내 276천㎡에서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는 전시와 산업교역, 학술회의, 교육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로 화장품 뷰티산업의 미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