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충청북도지사

 

[불교공뉴스-충북]불교공뉴스 창간 2주년을 축하합니다.

불교공뉴스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신속한 정보와 깊이 있는 지역 소식들을 전하며 지역민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창간 2주년을 맞아 지역발전의 구심점으로서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이뤄 나가는 뜻 깊은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우리 충북은 지금 큰 변화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충청권이 똘똘 뭉쳐 지켜낸 세종시 출범, 과학벨트 조성과 함께, 충북경제자유구역, 청주국제공항, 바이오밸리․솔라밸리, 청주․청원 대통합시, 충청내륙고속화도로, 진천․음성 혁신도시, 충주기업도시 등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의 백년 미래를 꽃피울 희망의 요인들이 도내 곳곳으로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충북도정은 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결실을 거두며 ‘함께하는 충북, 대한민국의 중심 당당한 충북’을 이뤄나가는데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것입니다. 160만 도민의 역량을 결집하여 대한민국 신수도권의 중심으로 당당히 도약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충북의 미래 비전을 실현하는데 불교공뉴스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역민의 역량을 한 데로 모아 대한민국의 중심 당당한 충북을 실현해 나가는데 힘이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불교공뉴스의 창간 2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북도지사 이 시 종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