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기해년 부산불교계 신년하례회 개최
2019 기해년 부산불교계 신년하례회 개최
  • 손혜철
  • 승인 2018.12.3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기 2563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부산불교연합회(회장 경선스님)와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회장 박수관)는 ‘2019 기해년 부산 불교계 신년하례회’를 내달 4일 오후 6시 중구 영주동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신년하례회에는 금정총림 범어사 주지 경선스님, 오거돈 부산시장, 박수관 부산불교총연합신도회장을 비롯한 부산지역의 각계 인사와 승가, 재가 불자 500여명이 참석, 지역 발전과 불교 중흥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행사는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2018부산불교가 걸어온 길에 관한 동영상 상영, 2019년 부산불교 주요사업보고, 공로상 시상, 신년 덕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9년 부산불교계는 전통문화계승과 복지사회건설, 정법홍포를 통한 불국토 건설의 큰 주요사업을 추진하여 부산 불교계가 더욱 합심 단합하여 대립과 갈등을 해소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종교의 사회적 역할에 매진할 것을 다짐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