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는 19일 계룡시보훈회관에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희망2019 나눔 캠페인’ 순회 모금행사를 펼쳤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관형)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최홍묵 계룡시장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와 기업,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지역 기업, 단체들의 자발적인 성금, 관내 어린이집 유아들의 저금통 기부 등 많은 시민들이 십시일반 정성으로 모은 성금으로 ‘나눔으로 행복한 계룡시 만들기’에 동참했다.  
 
특히 대한건설협회 충남세종시지회 6백만원, 논산계룡축협 5백만원, 주안레미콘(주) 5백만원, 희망복지 나눔봉사단 및 계룡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3백만원, 신도안오리 정준영 대표가 1백5십만원 등을 기탁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홍묵 계룡시장은 “앞으로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모금 사업에 적극 협조하여 더 많은 대상자들이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성금모금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충남도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희망 2019 나눔 캠페인'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은 계룡시 사회복지실(☎840-2303), 또는 면·동사무소에 성금을 기탁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