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월 둘째 수요일 오전 11시에 관람객 100명 한정으로 공연 후 간단한 다과와 함께 진행되는 브런치 콘서트가 12일 백조홀에서 ‘국악과 함께하는 겨울이야기’로 2018년 시즌 마지막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퓨전국악과 한국 전통음악을 이어가고 있는 젊은 국악 명인들과 함께하는 콘서트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국악인 김금희의 구성지고 애절한 소리, 맑고 청아한 대금 정지웅의 아름다운 선율과 송지훈 재즈피아노의 콜라보레이션에 신명나는 박태영 타악이 흥을 더하는 색다른 공연으로 12월 겨울 추위 속에 젊은 국악인들의 열정을 만날 좋은 기회이다.
  2018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 콘서트는 직장인, 주부, 실버층 등 다양한 계층의 눈높이에 맞게 주제가 있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시리즈 진행으로 올 한 해 전석 매진하며 공연자와 관람객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상설 시리즈로 운영됐다.
  내년에도 브런치 콘서트 이름에 걸맞게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로 지역민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흥미로운 주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 콘서트’의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