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12월 공감누리(직장교육) 개최
대전시, 12월 공감누리(직장교육) 개최
  • 이경
  • 승인 2018.12.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전시는 6일 오전 시청 대강당에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창의센터장 김진영 교수를 초빙하여‘격(格)의 시대, 품질을 넘어 품격으로’라는 주제로 공감누리(직장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서 김진영 강사는 양(量)의 시대에서 질(質)의 시대를 지나 격(格)의 시대로 진입 하는 과정의 사례를 들어 알기 쉽게 설명하며,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고품격 서비스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진영 창의센터장은 삼성경제연구소와 삼성전자에서 인력개발 및 인사교육 등의 업무를 담당했고, 호텔신라 서비스교육원장, 신세계조선호텔 재무총괄 겸 부산총지배인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연세대 의과대학 의학교육학과 교수 겸 세브란스병원 창의센터장으로 재직 중이며 병원에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접목하는 등 병원 시스템 및 서비스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날 특강에 앞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민선 7기 출범 후 지난 5개월 함께 쉴 새 없이 달리며 시정기반을 마련해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엔 더 많이 소통하며 준비한 사업을 차곡차곡 잘 진행하자”고 격려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