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와 한국표준협회는 11월 30일(금) 서울 더리센츠동대문호텔에서 참여기업 및 마케팅 전문가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강원도 탄광지역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참여기업의 성과를 높여 주기 위한 방안 마련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대한민국 대표 창업 기업인 두끼 박도근 대표의 판로개척 성공 사례 특강과 기업별 제품 홍보 및 전시, 전문 MD품평회 등으로 진행 된다.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사업인 다 팔아드림(多-8-A Dream)은 올해 신규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양질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갖추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여 국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판로개척 토대를 마련해 주고자 추진되었다.

우수기업 선정은 폐광지역진흥지구 및 지원대상 농공단지 입주업체로 연매출이 1억원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현재 8개 기업이 참여하여 전문가 1:1 멘토링을 통해 회사소개서 제작, 홈페이지 개발, 홍보 동영상 제작 및 송출, 국‧내외 박람회 참가 등 기업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원 혜택을 받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여기업 제품의 우수성과 가능성을 확인하는 계기와 더불어 전문 MD와의 상담을 통해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우수기업 홍보마케팅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의 고민을 해소하고 유통망 확보와 홍보채널 다각화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나갈 계획이다.

※ 다 팔아드림(多-8-A Dream) : 다양한 업종의 8개 기업이 A급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판로개척의 꿈을 이루어 준다는 상징적 의미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