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은 1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보은군 기업활동촉진위원회(위원장 고행준 부군수)를 개최해 우수기업 2개 기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우수기업에 ㈜켐스틸글로벌(대표 김창욱)과 본제이워터스㈜(대표 오류영)로 보은군 기업활동촉진위원회는 이들 기업에 대해 경영부문, 기술․수출부문, 지역경제 기여도등 총 5개 항목에 대해 심사해 선정했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 중 ㈜켐스틸글로벌(대표 김창욱)은 차량용 요소수 등을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12년 장안농공단지내 입주해 공장을 설립·운영하고 있다.

같이 선정된 본제이워터스㈜(대표 오류영)는 보은산업단지내 입주한 벤처기업으로, 폐수정화처리장치, 멤브레인(산업용 수질정화필터)을 생산하며 첨단 기술로 성장하고 있는 업체이다.

인증패는 12월에 수여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은 인증일로부터 3년간 중소기업자금 대출시 이자 이차보전지원, 정책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 세무공무원 질문검사권 유예, 각종 행사 참여 우대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보은군 기업활동촉진위원회 고행준 위원장은 “먼저 이번에 선정된 우수기업들에게 축하한다”며, “선정된 기업들이 번창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무도 또한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