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여박물관(관장 윤형원)은 11월 28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부여지역   수능을 마친 고3수험생을 대상으로 인문학적 소양과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수험생 힐링 프로그램 “꿈 Boom-up, 희망 득템!“을 운영한다.

1․2부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1부에서는 백제전문 서오선 강사를 초빙하여   백제문화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부여 지역문화와 백제문화의 우수성에   대하여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세계 비보이크루 랭킹 1위인 퓨전엠씨 크루를 초청하여 흥 (興),애      (哀)·역(力)·합(合 ) 이라는 테마로 사물놀이, 비보잉, 비트박스, 전통음악, 팝핑 퍼포먼스, 붐   업퍼포먼스를 융합한 퓨전엠씨 비보이 “쇼 패션 코리아”  공연으로 비보이   와 수험생이 함께 신나게 즐기는 흥겨운 자리를 준비하였다.  
  
이번에 준비한 “꿈 Boom-up, 희망 득템!” 프로그램은 대학 진학 및 예비 사회인으로서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문화적 소양을 넓힐 수 있는 기회 제공 및 그동안의 노력과 수고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국립부여박물관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전자문서 또는 팩스(041-834-3193)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