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양태) 유스호스텔 직원과 공단 임·직원 20여명은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지난 15일 부여고등학교와 부여여자고등학교 정문 앞에서 고3수험생을 위한 ‘너희들의 꿈을 응원할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수험생들에게 행복동행 따뜻한 마음나누기를 통해 청소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응원하고 따뜻한 음료와 사랑의 핫팻을 전달하며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부여군유스호스텔 직원은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에게 저희 응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행사 인만큼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과의 소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공단은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자녀를 둔 직원에게 자녀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직원 자녀들을 격려하는 등 직원 화합과 가족친화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청소년지도자들도 함께 나와 수험생들에게 자신을 가지고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힘차게 응원하며 청소년전화 1388을 홍보하고, 수능시험을 마친 청소년들에게 진로·적성·성격 등에 대한 상담 및 심리검사, 꿈찾기 진로프로램, 연말연시 슈퍼스타B 청소년공연으로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