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수능 결전의 날. 시험장으로 가는 길목에 유독 눈에 띄는 문구가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안교회(담임 노민호, 이하 신천지 천안교회)는 15일 월봉 고등학교 수능 시험장에서 수험생들의 열정과 청춘을 응원하는 '2019 수험생 응원 수능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천안교회는 이른 아침 시험장을 향해 오는 수험생들을 위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태산같이 쌓아 올리라!'라는 응원 현수막을 직접 제작하고, 수험생들을 밝은 미소로 맞이했다.

또한 수능을 위해 그동안 많은 시간 인내해 온 수험생들에게 긴장했던 마음을 녹여주는 차와 따뜻한 핫팩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박소미(19) 학생은 "발길을 머물고 '할 수있다는 자신감을 태산같이 쌓아 올리라!'라는 응원 문구를 바라보면서 긴장됐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다"라며 "그동안 준비했던 노력의 결과가 사라지지 않길 바라며 움츠렸던 마음이 힘차게 펴졌다"고 말했다.

새벽 응원길에 나선 학부모 김소영(49) 씨는 "토닥여주는 응원 문구를 수험생들이 보면 몸과 마음이 힐링 할 것 같다"라며 "사정상 부모의 응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도 따뜻한 응원의 손길을 내밀어주시니 정말 훈훈한 일이다.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신천지 천안교회 관계자는 "그동안 바른 세상, 옳은 세상을 향해 쉼 없이 달려온 대한민국 미래의 주인공 수험생들을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진심은 통한다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열정과 청춘을 위해 뛰어 온 수험생들과 건강한 도전정신으로 미래를 여는 청춘들의 앞길을 꾸준히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 천안교회는 지역발전에 힘이 되는 취지로 ▲사랑의 도시락나눔 핑크 보자기 ▲노후화된 담벼락에 아름다움을 그린 담벼락 이야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실버 사회를 위한 백세만세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다가오는 연말연시에는 이웃주민들을 위한 이웃사랑 김장 나눔 봉사를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