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담스님의 현대인을 위한 참선’ 등 100위 대거 진입

불교계 유일의 종합미디어언론사인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이 포교와 시사·교양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국리서치에 따르면, BBS불교방송은 2018년도 4라운드 수도권 라디오 청취율 조사에서 이전보다 대폭 상승한 청취율을 기록했다.

BBS불교방송 라디오의 모든 프로그램 청취율이 상승한 가운데, 많은 프로그램들이 수도권 전체 방송사 프로그램 점유 청취율 100위 안에 드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송담스님의 현대인을 위한 참선’과 ‘좋은 아침 원영입니다’, ‘아름다운 초대(진행 김혜옥, 이익선)’, ‘고승열전’이 두각을 나타냈고, ‘대행스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법문’, ‘그 절에 가고 싶다’, ‘행복을 찾는 108배’, ‘라디오 법회’, ‘멋진 오후 이미령입니다’, ‘좋은 아침 성전입니다’, ‘마가스님의 그래도 괜찮아’, ‘거룩한 만남’, ‘오늘은 라떼처럼’, ‘세계는 한 가족’, ‘뉴스’, ‘주병선의 추억의 음악 다방’도 모두 100위 안에 들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BBS불교방송은 법회와 법문, 예불 등 포교와 교양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동시에 뉴스와 각종 시사 프로그램도 두루 갖춰 종합언론사로서의 위상도 공고히 하고 있다.

BBS불교방송은 “애청자분들게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디어포교를 통한 정법구현은 물론, 청취자들의 니즈에 귀 기울여 재미와 따뜻한 감동이 넘치는 콘텐츠를 계속해서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