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은 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 사진과 아이디어 공모전을 11월 12일부터 12월 10일까지 개최하고 있다.

먼저, 사진 공모전은 팩토리 투어센터, 한독의약박물관, 코리아크래프트 브류어리, 뷰티화장품 등 팩토리 투어의 주요 참여 기업과 음성군의 주요 관광지인 품바재생예술체험촌, 감곡매괴성모순례지성당, 백야자연휴양림을 방문하여 팩토리투어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지 해시태그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품은 최우수상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우수상 2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장려상 7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팩토리 기프트 박스, 참여상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디어 공모전은 팩토리 투어에 대한 새로운 여행상품 제안, 홍보방안 등 팩토리 투어를 활성화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팀 지원도 가능하다.

공모 방법은 자유 양식으로 10페이지 내외의 한글, 워드, 파워포인트 문서로 작성하여 이메일(go-eumseong@daum.net)로 응모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 중 대상 1명에게 70만원, 최우수상 1명에게 50만원, 우수상 1명에게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장려상 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팩토리 기프트 박스를 시상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7일 음성군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공개되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한편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는 의약품, 수제맥주, 화장품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보고 체험하는 팩토리 투어와 품바재생예술체험촌, 백야휴양림 등 기존 음성군 주요 관광지를 연계해 여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여 음성군 팩토리투어의 관심을 높이고 관광 동기를 유발하며 전국적으로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