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은 8일 문화예술회관 2층 대공연장에서 제185회 군민자치대학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군민자치대학은 재치있는 입담과 소통전문가로 잘 알려진 스타강사 김창옥씨를 초청해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김창옥 강사는 CBS의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대표 강사이자, 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 목요 특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목소리가 인생을 바꾼다>(2005), <유쾌한 소통의 법칙 67>(2010),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2016) 등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날 특강에서는 ‘소통은 곧 행복’이라는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서의 소통방법과 자존감 향상법을 소개하며, 청중들에게 웃음과 감동, 소통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날 사전공연으로 금남면 평생학습 프로그램 라인댄스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민자치대학은 군민의 교양수준을 함양하고자 연령별 대상별 군민의 관심사를 반영해 각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산악인 엄홍길 특강을 시작으로 가수 서수남, 성우 배한성, 재심전문 변호사 박준영, 한국범죄학연구소 김복준 연구위원 등 저명인사의 강연이 열렸다.

강연에는 군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군청 행정과 평생학습부서(880-218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