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준비 절임배추로 편하게 하세요!

구룡농원은 충북 상당구 미원면에 소재한 절임배추와 옥수수 생산 판매 농원으로 '청결함'과 '정직함'을 바탕으로 신선한 농산물을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가족형 농원이다.

절임배추, 옥수수 생산 구룡농원은 (괴산과 경계지역) 7월- 9월 대학찰 옥수수 판매, 10월-12월 청원생명 절임배추를 예약판매 하고 있다.

구룡농원 소재 밭이 인근 지역 중 가장 높은 곳에 소재한 준 고냉지 밭으로 작물의 고소함과 품질이 우수. 울창한 수목으로 둘러싸인 구룡농원을 찾았다.

구룡농원 절임배추는 8년전 고객들이 배추밭에서 수확하는 과정부터 최고의 맛있는 배추를 청결하게 세척하여 절여지는 과정을 확인하고 구입하도록 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즉 8년 단골손님들이 '청결함'과 '정직함'을 검증하여(1등급 배추 + 신안 천일염 + 수질검사를 마친 천연 암반수) 맛있다고 입소문 내면서 판매가 급상승하고 있다.

< 맛있는 구룡농원 절임배추 비결공개>

구룡농원 절임배추는 90일 이상 재배한다. 육질이 치밀한 품종(불암 플러스)으로 선택한다.

3년간 간수가 빠진 신안 천일염을 사용한다.(청주시와 신안군 협약으로 특별공급)

지하 200M 깊이의 관정 두 곳에서 나오는 천연 암반수로 3~4회 세척한다.

집에서 배송 받으신 후 바로 김장 양념을 버무리면 된다.

준고냉지 배추의 특징

배추가 쉽게 무르지 않으며 일교차가 심해 맛이 고소하고 품질이 우수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구방2길 49-10

전화번호 010-3584-4249 (김광호)

http://blog.naver.com/kjw98484249

절임배추, 옥수수, 찰옥수수

절임배추 20kg 30,000원

대학찰옥수수 30개 15,000원

고춧가루1근 17,000원

< 배송안내 >

배송방법은 택배 입니다.

전화 주문하면 김장 날짜에 맞추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대 표 자: 김광호

전화번호: 010-3584-4249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구방2길 49-18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www.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듭니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합니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입니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지구네밤농원 #우경농장 #구룡농장 #와인 #충북농업기술원 #우리농축수산물 #SNS #홍보 #서포터즈 #영충호 #청남대 #무술축제 #소방관경기대회 #제5기 도민홍보대사 #충청북도 #홍보단 #청주시 #제천시 #옥천군# 영동군 #보은군# 진천군 #증평군 #충주시 #괴산군 #단양군 #대한민국 #우수농산물 #포도 #와인 #레인보우영동 #사과 #옥수수 #절임배추 #애인대추농장 #영동수박정보화마을 #수박 #복숭아 #도마토 #대추 #팔봉골 #도도한 고추장#찹쌀고추장#된장#매실무짱아지#한식간장#청국장#고유의 맛#최고 #절임배추 #고추가루 # 미원면 구룡농원 절임배추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