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동부여성문화회관은 10. 30.(화)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대구여성오케스트라(단장 이경옥) 제37회 정기연주회 ‘아! 가을’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가을을 맞이하여 브람스의 ‘헝가리안 무곡’, 애절함과 아름다운 첼로의 열정적인 선율인 ‘쟈클린의 눈물’, 소프라노가 속삭이듯 들려주는 매혹적인 아리아, 색다른 율동과 청량감을 안겨줄 합창과 경쾌한 리듬의 곡들은 가족들과 함께 가을을 느끼며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대구시 문화 공로상과 금복문화상을 수상한 첼리스트 강재열, 매혹적이고 화려한 기교의 소프라노 배혜리, 지역에서 주목받고 있는 플루티스트 서승현, 아름다운 선율로 연주하는 바이올리스트 김성윤, 김규빈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인들이 호흡을 맞추며, 대구교대부속초등학교합창단이 권은희 지도로 청아한 하모니가 함께 어우러져 연주된다.

대구여성오케스트라는 1996년 10월 창단한 이후 클래식을 팝, 영화음악, 재즈와 접목하는 등 새로운 음악적 실험을 시도해 왔으며, 시민들이 클래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음악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 공연으로 초대권 배부 등 기타 상세한 내용은 동부여성문화회관(053-605-3041~30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