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북] 배우 겸 탤런트인 강지환·박은혜는 15일 서울 광화문 광장 열린「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D-200기념행사」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는 충청북도·식약청·청주시·청원군등 4개 기관이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대한민국의 화장품·뷰티산업을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선도하고, 오송의 바이오기술과 화장품·뷰티산업이 만나는 장으로, 내년 5월3일부터 5월26일까지 24일간 KTX오송역 인근에서 열린다.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배우 강지환과,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며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의 여왕 시즌2’ MC로 활약하고 있는 박은혜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강지환과 박은혜는 홍보대사로서 이날 열린 ‘D-200 뷰티선언·퍼레이드’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내년 5월 26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뷰티산업 활성화와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강지환은 〈7급 공무원〉, 〈내눈에 콩깍지〉, 〈차형사 〉등의 영화와 〈굳세어라 금순아〉, 〈쾌도 홍길동〉, 등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동하였으며, 박은혜는 〈밤과 낮〉, 〈분홍립스틱〉,〈그대없인 못살아〉등에서 주연으로 출연 또는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