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가 찾아가는 관광설명회로 관광논산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16일 국방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국방대 임직원 및 가족 등 2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해 논산으로 이전한 국내 유일 안보교육기관인 국방대학교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지역의 주요 관광명소 홍보를 위해 마련했다.

논산시 관광홍보 영상 시청에 이어 임재용 관광체육과장이 탑정호, 돈암서원, 관촉사를 비롯해 최근 가장 핫한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선샤인랜드 등 지역 곳곳에 있는 관광자원의 매력과 주요 현황을 설명하는 시간과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관광 설명회에 참석한 임직원과 가족들은 논산지역 곳곳에 있는 지역 문화재와 관광자원, 시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행사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시는 그동안 국방대와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국방대 가족과 함께하는 팜파티 행사, 외국군 장교들을 대상으로 명예시민증 수여와 팸투어 실시 등 논산 홍보에 주력해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국방대 군장병과 가족을 대상으로 한 팸투어 실시를 비롯해 다각적인 홍보 전략과 관광네트워크 구축으로 논산의 관광명소와 매력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논산이 보유한 다양한 관광자원을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은 물론 적극적인 홍보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