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9일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일구데이(19-DAY) 채용행사를 연다.

일구데이는 구인구직 만남의 장으로써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도시에 위치한 글로텍(주)과 주덕읍에 위치한 ㈜대원포리머가 참여해 청년 및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1:1 현장면접을 실시한다.

글로텍(주)은 광학시트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인사총무, 자재관리, 생산직, 품질관리직 등 다양한 직종을, ㈜대원포리머는 접착제 및 젤라틴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생산직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일자리센터에 사전 신청하거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행사장으로 오면 현장 면접을 받아볼 수 있다.

행사 중 취업이 되지 않은 구직자에 대해 직업상담사들이 맞춤서비스를 통한 지속적인 취업상담 및 알선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인 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적기에 채용 할 수 있고, 구직자는 희망일자리를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지원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

(http://job.chungju.go.kr, 043-848-919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