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초등학교(교장 최인숙)은 지난 5일(금) 전교생과 학부모, 교사 및 지역인사가 함께하는 소수 가족 T.A.L.K[토크 ]파티를 열었다.

이날, 여는 마당으로는 책 읽는 문화재단 이사 이경근님을 모시고 학부모를 위한 ‘우리 아이 평생독서습관 길러주기’ 초청강연회를 가졌고, 학교 텃밭에서 길러 수확한 땅콩, 고구마 및 음식을 준비하여 소수 온 가족이 함께 마음을 나누는 저녁식사를 하였다.

저녁 식사 후에는 다 함께 손을 잡고 웃다리 사물판굿, 강강술래 활동을 한마음 한뜻으로 즐겼으며 마지막 닫는 마당으로는 ‘좋은 우리 학교 만들기’를 주제로 소수가족이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이야기 시간을 가졌다.

소수초등학교(교장 최인숙)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소수 텃밭에서 일군 풍요로운 수확물을 소중한 소수 가족과 함께 나누고, 학부모님과 교직원, 학생들이 하나 되는 소통과 화합의 이야기장을 만들고자 이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하였으며

토크 파티를 마치고 난 후 6학년 이태숙 학부모님은 “소수 가족들이 함께 식사를 나누고, 함께 놀이를 나누고, 함께 학교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행사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오늘 밤 소수 가족들이 하나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 ”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