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고구마, 팝콘옥수수, 절임배추, 옥수수

구룡농원은 충청북도 충주시 소태면에 위치한 복합영농 농원입니다.

남한강상류가 흐르는 친환경 청정지역에서 미생물 발효농법을 통해 고구마, 사과, 옥수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저희 구룡농원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따듯함과 정겨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주댐의 풍부한 수자원과 밤낮의 뚜렷한 기온차, 적절한 일조조건으로 재배된 충주사과는 소비자들이 선호한다.

구룡농원의 윤용아 이연숙 부부는 농원에서 사과를 직접 재배한다. 충주농업기술센터에서 공급받는 미생물을 사용하여 영양분과 당도를 좋게 하고 자연그대로의 재배를 선택하여 맛 좋은 충주사과를 생산한다.

충주시 소태면 구룡로에서 고구마, 옥수수도 함께 재배하며 제철에는 사과 따기, 잼 만들기, 팝콘튀기기 등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체험행사도 운영한다.

구룡농원의 사과 선물세트는 온라인 스토어 또는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에서 만날 수 있다.

“추석선물 걱정 마세요! 이제 우리농산물로 준비하세요.

구룡농원은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정직하게 공급하겠습니다.“

맛있는 찰진 미백찰 옥수수

맛있게 찰진 옥수수만을 엄정하게 선별하여 보내드립니다.

식감이 좋은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비타민 C와 E 가 가득하고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도 좋아요

이연숙씨는 대기업을 다니던 남편 윤용아씨를 대신하여 막내며느리의 도리를 하기위해 고향인 소태면에 잠간 머물면서 부모님을 모시고 살다가 도시로 나가려고 한 것이 부모님의 권유를 받고 농사를 배우고 이곳에 정착하여 살고 있다.

이웃 주민들은 저 어여쁜 아낙네가 무슨 농사를 지어 내기 할까 길어야 3년이야!

정말 농사는 어렵고 힘이 들었다.

몇 년후 남편이 직장을 퇴사하고 부부는 마이스터대학 원예학과 4년을 다니면서 사과 재배를 비롯한 농사의 전문지식을 배우고, 여러 번의 실패를 거듭하면서 복합영동을 시작하게 된다.

어린 묘목의 사과나무를 구입해서 수확의 시기까지 불철주야 연구하고 자식을 돌보듯이 사계절 긴장을 해야 합니다.

특히 올해는 봄추위에 꽃이 동해를 입고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사과의 성장이 좋지 않아 속상해요

풍년이 되면 값이 떨어지고 흉년이 되면 상품이 없어서 못 팔아요, 그래서 구룡농원은 복합영농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고구마를 수확해서 추억의 고구마 말랭이를 개발하였고, 사과즙, 미백찰 옥수수, 팝콘옥수수, 절임배추 까지 판매하고 있다.

처음 농사일을 시작할 때 남편의 직장 동료들이 방문하여 조금씩 구매해 가면서 싱싱하고 맛있다고 입소문을 타면서 재배 면적이 커지기 시작했어요, 특히 절임배추는 작은 통으로 이웃에게 전달한 것이 3년후 15,00포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노래소절 인 굳세어라 금순아를 연상케 했다. 윤용아 이연숙 부부의 쉼 없는 노력으로 1만여평의 사과, 고구마, 옥수수 밭에는 과일들이 부부의 땀 흘린 보람으로 수확을 기다리고 있다.

 

< 배송안내 >

배송방법은 택배 입니다.

주문하신 날부터 1일~2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대표자 이연숙

전화번호 043-852-5945

FAX 043-852-5945

핸드폰 010-7441-5945

주소 충북 충주시 소태면 구룡로 1053

E-mail lys1717@naver.com/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www.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듭니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합니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입니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구룡농장 #와인 #충북농업기술원 #우리농축수산물 #SNS #홍보 #서포터즈 #영충호 #청남대 #무술축제 #소방관경기대회 #제5기 도민홍보대사 #충청북도 #홍보단 #청주시 #제천시 #옥천군# 영동군 #보은군# 진천군 #증평군 #충주시 #괴산군 #단양군 #대한민국 #우수농산물 #포도 #와인 #레인보우영동 #사과 #옥수수 #절임배추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