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에서 미시령 힐링가도 활성화를 위한 7월 이벤트 1등 당첨자를 지난 3일 발표하였으며, 오늘(7일) 강원도청 통상상담실에서 경품 전달식을 가질 예정이다.

당첨자는 관광차 미시령 힐링가도를 이용한 춘천시에 거주하고 있는 정금희씨다. “미시령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면서 휴가를 보냈을 뿐인데, 예상치 않은 당첨소식에 매우 기쁘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기고,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미시령 힐링가도를 많은 분들이 방문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시령 힐링가도 경품이벤트」는 시럽 월렛 앱을 통해 미시령 힐링가도 브랜드카드 발급 및 알림설정 등 사전절차 완료 후, 동홍천IC~미시령터널요금소까지 구간인 미시령 힐링가도를 이용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힐링가도 선포를 기념하고 힐링가도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진행되고 있다.

이번 경차 증정은 7월 한달간 이벤트 참여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였으며, 경차 1대 외에도 총 8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경품으로 지급되었다.

8월에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차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계속 진행되며, 9~12월에는 냉장고,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박동주 강원도 예산과장은 “앞으로 미시령 힐링가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이 힐링가도를 이용하여 막바지 여름휴가, 가을 단풍, 겨울 설경도 즐기고, 덤으로 경품도 받는 재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