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한범덕 청주시장)가 2018 청원생명축제 포스터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2018청원생명축제는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체험,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청주시 친환경 농·축산물 한마당이다.

올해 축제 포스터의 배경은 하늘과 바다가 연결되고 중앙에 청원생명축제 고유 로고로 생명이 살아 숨 쉬는 듯 청아한 느낌을 줘 일관성을 유지하되 새로운 느낌을 줬다.

청원생명축제 포스터는 구청 4곳,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43곳, 농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는 7월 23일부터 입장권 판매에 돌입했다.

입장권은 성인 5000원, 어린이 1000원으로 청주지역 내 NH농협은행, 각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 티켓링크(온라인 구매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금액만큼 축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청원생명축제 추진위 관계자는 “지난해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는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축제를 만들고자 하며 전국적인 축제로 발전하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청주지역 신선한 농특산물과 축산물을 맛보고, 풍성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에서 ‘맛’과 ‘풍요로움’을 느껴볼 수 있을 것 이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