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이 패션지 더블유 8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와 해외 팬미팅으로 분주했던 정해인은 최근 킴존스의 첫 데뷔로 기대를 모은 디올 맨 컬렉션 참석차 방문한 프랑스 파리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표현해낸 화보를 촬영했다. 특히 두 가지 버전의 커버는 정해인의 소년미부터 남성미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매혹적인 눈빛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부터 몽환적 표정까지 이전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컨셉을 소화했다. 또 무심하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해인의 모습에서는 성숙한 섹시함까지 묻어난다.

정해인은 “삶과 연기는 분리할 수 없는 일이다. 살면서 연기를 배우기도 하고, 작품에 임하면서 삶을 더 알아가기도 한다. 그래서 평상시 삶이 중요한 것 같다. 예를 들면 난 규칙적인 생활을 잘 안 하려고 한다. 내가 하는 일이 규칙적인 성격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연기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생활습관, 취미 등 라이프 스타일과 자신만의 소확행을 누리는 다양한 방법이 공개된 정해인의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7월 20일부터 전국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는 'W Korea' 8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더블유 코리아 SNS 채널에서 화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해인은 오는 7월 2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팬미팅으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난다.

사진출처 : 픽클릭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더블유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