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1위 공약으로 팬들에게 아이스크림 선물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세븐틴 디노는 "우리끼리 모여서 이야기를 하는데, 13명이 성장하고 발전하자고 이야기한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서 세븐틴은 꾸준히 성장하는 아이돌, 꾸준히 발전하는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듣는다면 힘이 되고 용기를 내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도겸은 "많은 분들이 새 앨범을 기대해주시고 계신다"며 "'역시! 세븐틴!' 이 한마디 들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좋은 음악을 하는 친구들이라는 소릴 들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1위 공약을 묻는 말에 세븐틴은 "무더운 여름 세븐틴이 컴백했다. 1위 하면 캐럿 분들께 아이스크림을 시원하게 쏘겠다. 마음으로는 전 세계 모든 캐럿분들게 드리고 싶지만, 저희를 찾아주시는 모든 캐럿분들게 드리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번 세븐틴 타이틀곡 ‘어쩌나’는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선보인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16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어쩌나’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