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대세배우’ 박보검과 ‘글로벌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이 코카콜라 여름 TV광고 촬영 현장에서 짜릿한 브로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여름을 맞이해 코카콜라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며 짜릿한 바이브 넘치는 모습들을 선보였다.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촬영 내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것은 물론 하이파이브를 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훈훈한 짜릿한 브로케미를 연출했다.

풀장에서 다 함께 아이스 코카-콜라로 짜릿한 건배를 하고 시원하게 들이키는가 하면, 한층 친밀해진 모습으로 촬영 중 서로 장난을 치는 등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릴 만큼 넘치는 바이브를 발산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배우 박보검은 지난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서 코카콜라와 짜릿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이다.

사진출처 : 픽클릭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코카콜라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