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강원도와 속초시 한국투어패스(주)와 함께 손잡고 출범한 강원투어패스 시범사업 상품이 본격 출시되어 첫 선을 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어패스 상품은 오는 9월로 예정된 그랜드 오픈에 앞서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해수욕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출시되는 맞춤형 상품으로,

속초해수욕장에서 샤워장, 파라솔을 대폭 할인(23%)된 가격인 10,800원(정상가 14,000원 : 파라솔+샤워장 2인)에 구입할 수 있고 인근 관광지 20여개소, 유명 음식점, 카페 등 24개소에서 할인혜택을 받는 등 속초를 찾는 관광객들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구입은 한국투어패스 홈페이지, 소셜커머스(쿠팡) 등 인터넷과 현장판매처(속초해수욕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송된 MMS를 제시하면 입장 및 시설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 홈페이지(www.koreatourpass.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강원도와 속초시에서는 이번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경기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도권 등에 적극적인 홍보를 실시할 계획으로, 장기적으로는 도내 전역으로 확대하여 강원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고 도내 관광경기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