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미시령 힐링가도와 미시령터널 이용객 증대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 1일부터 한 달 간 속초,

고성, 양양 방문 시 미시령터널을 이용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차와 온라인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시럽 월렛(Syrup Wallet) 애플리케이션에서 미시령 힐링가도’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전국 영화관(CGV)에서는 미시령 힐링가도 홍보 영상을 상영 중 이고 서울시내 주요 역사(서울, 수서, 용산), 버스터미널(고속, 동서울)에 힐링가도 홍보 간판을 설치했다. 이를 통해 아직 여름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수도권 및 전국의 피서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박동주 강원도 예산과장은“피서객이 몰리는 고속도로에서 교통체증에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심신의 휴식을 위해 떠나는 휴가의 취지에 맞게 국도여행을 추천한다”며“국도 주변의 풍경을 감상하며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미시령 힐링가도를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원도는 홍보사업 외에도 국도변 표지판 정비, 신호체계 개선 등을 통해 힐링가도 이용 편의성을 증진시키고 전국 단위 사진공모전, 44초 영화제 개최, 블로거 팸투어 등을 통해 힐링가도와 주변 지역에 대한 관심과 방문 욕구를 높일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