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오는 8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18 MONSTA X WORLD TOUR in SEOUL-Encore'(몬스타엑스 월드투어 더 커넥트 인 서울 앙코르)를 제하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다시 한번 국내 팬들과 만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몬스타엑스가 지난 5월 26~27일 개최했던 서울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5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8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12일(현지 시각)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이어 25~26일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해 국내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다시 한 번 마련한다.

소속사 관계자 측은 “몬스타엑스가 긴 해외 투어 일정을 기다려준 국내 팬들을 위해 지난 서울 콘서트와는 또 다른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라며 “팬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앙코르 콘서트 티켓은 오늘(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하고 5일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월드투어 진행과 동시에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몬스타엑스레이 3)의 첫 방송을 시작, 눈부신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이 돋보이는 '몬스타엑스레이 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 in SEOUL-Encore'는 오는 8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사진출처 : 픽클릭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