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뉴이스트 W JR, 스페셜 MC 발탁...이영자-김숙과 '특급 케미'
'랜선라이프' 뉴이스트 W JR, 스페셜 MC 발탁...이영자-김숙과 '특급 케미'
  • 손현주
  • 승인 2018.07.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랜선라이프’가 1회 스페셜 MC 뉴이스트 W 김종현(JR)의 녹화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7월 6일(금)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이 스페셜 MC로 출격한 뉴이스트W 김종현의 1회 녹화 현장사진을 공개, MC 이영자, 김숙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급 케미를 예고했다.

‘랜선라이프’는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동안 궁금했었던 상위 1% 크리에이터들의 숨겨진 일상을 MC 이영자, 김숙의 시원시원한 입담과 함께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랜선 라이프’는 환상의 절친콤비 이영자, 김숙이 공동 MC로 나서며 스페셜 MC로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 김종현의 출연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녹화 당일 김종현은 공개된 사진 속 모습처럼 미소를 지으며 베테랑 MC 사이에서 기죽지 않고 특유의 예능감과 야무진 표현력을 발휘,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했다. 녹화 내내 센스 있는 입담으로 숨어있던 크리에이터 끼를 인정받으며 MC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녹화가 끝난 후 김종현은 "제가 평소에 크리에이터 분들을 정말 좋아한다. 랜선라이프에 출연하시는 대도서관님, 윰댕님, 밴쯔님, 씬님을 모두 녹화 전부터 알고 있었다“라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대세 그룹 뉴이스트 W 김종현이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오는 7월 6일 금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사진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