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골든 차일드, 새 앨범 프리뷰 영상 전격 공개..청량한 사운드 '관심 집중'
'컴백' 골든 차일드, 새 앨범 프리뷰 영상 전격 공개..청량한 사운드 '관심 집중'
  • 손현주
  • 승인 2018.07.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가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골든 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Golden Child)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 1st Single Album #Goldenness☀ Album Preview”라는 문구와 함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약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LET ME(렛 미)'를 비롯해 'IF(이프)' 'Thank you(땡큐)' 등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ET ME(렛 미)'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으로 빠른 비트와 기타 리프,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골든 차일드만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느낌을 보여주는 곡이다.

골든 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던 작곡가 예아나이스와 Ferdy, JayJay의 곡으로 멤버 이장준과 TAG가 랩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그 외에도 펑키 한 그루브와 박력 있는 신스 사운드의 팝 댄스 곡 'IF(이프)'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Thank you(땡큐)'까지 3곡의 트랙에서 골든 차일드만의 청량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기며 한층 성장된 색깔을 선보일 예정.

지난해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발매 이후 만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골든 차일드는 앞서 청량함과 샤프한 소년미를 앞세운 티저를 공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 컷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골든 차일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oldenness’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