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가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의 따뜻한 분위기가 감도는 4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4일(수)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가 집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과 임다영(보나), 권진국(이지훈), 윤상아(고원희)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27일) 공개된 4인 포스터의 지운과 다영은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빛 아래에서 빨래를 널고 있다. 평소 잘 웃지 않는 지운과 바쁜 인턴 생활에 항상 지쳐있는 다영이지만 이 순간만큼은 얼굴에 해사한 미소가 가득하다. 소파에 나란히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 진국과 상아 역시 누구보다 편안해 보인다.

관계자는 “오늘(27일), 4인 포스터와 종합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포스터에 담긴 지운과 다영, 진국과 상아의 미묘한 분위기와 함께 절친인 다영, 상아, 혜주, 소미의 이야기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일주일 앞둔 ‘당신의 하우스헬퍼’ 첫 방송에 대해 “궂은 날씨 속에서도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강배달꾼’을 통해 대한민국 흙수저 청춘들의 힐링드라마를 선사한 전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4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신민경 기자 / 사진 KBS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