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절친 3인방이 판타스틱한 대학 생활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인 만큼 두 사람의 대학 새내기 시절 이야기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배우 김동영과 병헌, 서벽준은 극 중 같은 대학 기계공학과 04학번으로서 각각 배병삼, 김진석, 이성주 역으로 변신, 개성 뚜렷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구대영(윤두준)과도 동기인 세 사람은 특히 기계공학과 단무지(단순, 무식, 지저분) 3인방으로 불리며 리얼한 대학 생활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 2004년을 고스란히 재현한 특급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은 당시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물론 가방, 목걸이, 시계 등 액세서리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며 아련한 추억 소환부터 보는 재미까지 전하고 있다.

절친’s로 활약할 배병삼(김동영), 김진석(병헌), 이성주(서벽준)가 구대영, 이지우, 이서연(이주우)과 함께 뭉쳐 다니면서 다채로운 추억을 쌓아갈 모습에 무한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7월 1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 픽클릭 신민경 기자 / 사진 tvN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