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고생2’에서 뉴이스트W JR(종현)이 '슈퍼 장사꾼'으로 등극했다.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는 연예계 스타 보부상들이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 물품을 현지에서 팔아 마련한 경비로 여행을 즐기는 ‘신개념 여행테크 프로젝트’. 시즌 1의 유경험자인 맏형 박준형을 주축으로 산다라박, 은혁, 딘딘, 그리고 뉴이스트W 종현이 스위스에서 ‘사서고생’에 나섰다.

스타 보부상인 다섯 사람은 스위스에 도착하자마자 ‘프로 세일즈맨’으로 변신, K-굿즈 판매에 나섰다. 먼저 취리히의 한 마켓에서 처음 장사를 시작한 출연진은 낯선 장소에서도 각기의 캐릭터를 뽐내며 활약했다.

특히 은혁은 번뜩이는 순발력으로 ‘슈퍼 장사꾼’에 등극해 감탄을 샀다. 은혁과 딘딘은 이후에도 각종 위기상황에서도 활약해 환상의 ‘형제 장사꾼’ 궁합을 선보였다. 평소 낯가림이 심한 산다라박도 야무진 솜씨로 톡톡히 활약했다.

막내 뉴이스트W JR은 초반의 수줍은 모습도 잠시, 파이팅 넘치는 맏형 박준형의 기운을 이어받아 “빼-앰”을 외치는 기운찬 ‘리틀쭌’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사서고생2’ 멤버들은 스위스 현지에서 유명 신문사와 인터뷰를 해 눈길을 끌었다. 스위스 대표 타블로이드 신문 ‘블릭’의 기자가 ‘사서고생2’의 촬영 장면을 보고 정식으로 취재요청, 이 신문은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의 물품을 멤버들이 직접 판매하는 모습을 담고 인터뷰를 해 현지에 소개했다.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JR(종현) 좌충우돌 스위스 여정은 오는 6월 29일(금) 밤 12시에 첫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