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추진단장 주영국)은 충북소방기술경연대회가 열리는 25일, 26일 양일간 충북 음성 맹동과 충주 공설운동장에서 막바지 대회홍보에 나섰다.

충북 12개 소방관서 1,300여명의 선수가 모여 기량을 펼치는 이번 소방기술경연대회는 기존의 진행해오던 경연방식이 아닌 올 9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에서 치르는 종목 중 하나인 최강소방관경기 운영방식으로 올해부터 진행되어 전국의 소방관서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참관을 하였다.

추진단은 이날 대회에 참석한 소방관 및 의용소방대원들을 대상으로 대회 참여유도 및 분위기 확산을 위한 홍보에 적극 나섰다.

또한 전국에서 모인 소방관 및 관계자들에게 대회 홍보외에도 충주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소개하는 등 참가유도를 위한 적극적 홍보를 하였다.

주영국 추진단장은 “대회 준비 하나하나에 만전을 기해 선수들이 세계소방관경기대회에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니, 국내선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9월 9일 개막식 및 머스터게임을 시작으로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열리는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전세계 50개국 6,000여명이 참가하여 올 가을 충주시 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