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가 더 강력해진 1위 공약을 걸었다.

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그룹 뉴이스트의 유닛인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WHO,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새 앨범 활동 목표를 묻는 말에 JR은 "제일 큰 목표는 앨범을 듣고 팬분들이 하루하루 행복하고 즐겁다면 너무 큰 영광"이라며 "음악 방송에서 1위 하면 너무 좋은 목표일 거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백호는 "진짜 목표는 앨범을 준비했을 때도 재미있었는데, 활동할 때도 재미있었으면 한다"며 "들어주시는 분들도 저희가 작업한 만큼 잘 들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를 전했다.

이어 1위 공약을 묻는 말에 백호는 "저번 앨범에 1위 해서 코스프레를 해서 안무 영상을 찍었는데, 살짝 아쉬웠던 것 같다"며 "이번에 1위를 한다면 과감하게 했으면 한다"고 했다.

그러자 JR이 "그때는 옷만 입었는데 이번에는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해서 안무 영상을 찍기로 저희끼리 이야기를 했다"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

끝으로 활동계획에 대해 JR은 "준비한 퍼포먼스 보여드리고 싶고 인사도 드리고 즐겁게 행복하게 팬분들께 에너지를 드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10월 ‘W, HERE(더블유, 히어)’ 이후 8개월 만에 새 앨범 ‘WHO, YOU(후, 유)’을 발표한 뉴이스트 W.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그들이 처음 선보이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신비로운 매력과 더불어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함을 더했다. 보컬이 전하는 독특한 분위기가 인상적.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발표한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