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독립 74주년을 맞이하여 엠비지 그룹 임동표 회장이 괌 의회 (의장 주디 원패) 커즈 대변인과 행정실장등이 직접 서명한 공로 표창장을 25일 오전 엠비지그룹 회의실에서 괌 대한민국 한인회 조진영 회장으로 부터 전달 받았다.

이는 지난해 괌독립 73주년 경축 퍼레이드에 엠비지 문화 사절단 150여명을 참가 시켜 축제의 성공 개최에 크게 기여 했다. 또한 지역 한인회에 대한 관심과 헌신 봉사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괌시민들의 공식적 입장(등재번호 143-34호)으로 표창함을 명시 했다.

임회장은 지난해 문화사절단의 파견으로 한인거리등 휴양지 거리청소 ,원로 한인 초청 격려만찬, 태권도시범 지원등을 통해 한-미간 우호 증진에 크게 기여 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에디 칼보 괌 주지사로부터 명예시민증서를 받았다.

금년에도 오늘 7월 21일 괌 아가냐 거리에서 미 육해공군 의장대와 도보부대, 200여 각급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괌독립 74주년 경축 퍼레이드를 개최 한다.

엠비지 그룹 (회장 임동표)에서는 오노균 상임부회장을 단장으로 "MBG태권도사절단" 15명을 파견하여 민간적 문화외교활동으로 독립기념 경축 행사에 참여 한다. 이는 CNN등 미 주요 언론에서 취재 하여 전세계로 방영 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