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가 2막을 연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가 오늘(25일) 방송되는 10회를 기점으로 2막이 시작된다.

사람 냄새 나는 재판으로 사회를 꿰뚫어 보는 통찰력을 보여준 ‘미스 함무라비’는 공감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에 스며들었다. 시청률 역시 5%를 돌파하며 지난 12월에 신설된 JTBC 월화드라마 가운데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람 냄새 나는’ 드라마답게 촬영 현장 중심에도 ‘사람’이 있었다. 성동일을 중심으로 환상의 팀워크를 이루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기에 극강의 시너지도 완성할 수 있었다.  고아라는 “성동일 선배님께 감사하는 마음이 남다르다.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고 모니터도 해주셨다. 촬영 내내 선배님 이야기 듣는 재미로 촬영에 임했다”고 특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김명수는 “유쾌한 민사44부의 호흡이 정말 좋았다. 돌아보니 더 보고 싶고 생각난다. 다음에 또 함께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애틋한 마음을 밝혔다. 이엘리야는 “배우들의 밝은 성격 덕분에 촬영장이 더 즐거웠다. 드라마가 품고 있는 따뜻한 결처럼 편안하고 화목한 분위기에서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감사를 전했다.

2막에서는 더 현실감 넘치는 사건이 공감을 자극하고, 현실의 벽과 부딪히며 변화하는 박차오름과 임바른의 성장도 뜨겁게 펼쳐진다.

고아라는 “박차오름과 임바른이 서로의 관계를 통해 성장하고 또 각자 변하는 부분들은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남은 회에도 명장면 명대사가 많으니 마지막 회까지 본방사수 해 달라”고 밝혔다. 김명수는 “민사재판과 형사 재판을 둘 다 다루게 돼 더 폭넓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2막에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성장하는 임바른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류덕환은 “박차오름의 과감한 행동들이 위태한 줄타기를 하고 있다. 그 줄타기가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지켜봐 달라. 우리가 진정으로 만들어가야 할 조직은 투쟁이 아니라 이해와 존경심이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한다. 조금 어려운 이야기들이 나올 때 이엘리야와 제가 즐거움을 서포트 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엘리야는 “서로 다른 사람들이 만나 선의를 고민하고 성장하는 과정들이 극적으로 그려질 테니 따듯한 시선과 관심 부탁드린다. 그리고 속기 실무관 이도연과 판사 정보왕의 콩닥콩닥한 이야기도 예쁘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미스 함무라비'의 2막을 열 10회는 오늘(25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사진 스튜디오 앤 뉴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