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치어리더? 발랄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AOA

컴백만 했다 하면 음원 차트를 휩쓰는 대세 아이돌 AOA가 1년 5개월 만의 컴백으로 대중의 화제가 되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에 완벽한 몸매. 그런 AOA를 더 핫하게 만드는 건 이번 무대 의상의 메인 아이템인 크롭티가 아닐까.

컴백 전 콘셉트 포토부터 앨범 자켓까지 크롭티에 핫팬츠로 핫바디를 과시한 AOA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도 남심을 넘어 여심까지 저격 중이다.



'베어내다·잘라내다' 라는 뜻을 가진 영어 크롭(crop)과 티셔츠의 합성어인 크롭티. 쇼케이스 무대에서 AOA 멤버 설현은 딱 달라붙는 흰색 반팔 크롭티로 전국적으로 화제가 됐던 완벽 몸매를 또 한 번 과시했다.



유나는 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 카라넥 반팔 크롭티로 한층 귀여운 이미지를 살렸다. 유나의 크롭티에 디자인 된 화이트 칼라(collar)는 섹시함의 대명사인 크롭티에 단정함을 얹어준다.




혜정과 민아는 각각 긴팔과 루즈핏의 크롭티로 캐주얼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민아의 보트넥 크롭티는 한 쪽 어깨를 드러낼 수 있는 독특한 핏으로 시선을 끈다.

 

★ 이런 악당이라면 대환영이야~ 프리스틴V의 빌런美

5인조 유닛으로 출격해 빼어난 미모와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프리스틴V 역시 크롭티를 무대의상으로 전면 내세우고 있다.

상대적으로 발랄한 느낌인 AOA에 비해 같은 크롭티지만 프리스틴V는 훨씬 강렬하고 포스 넘치는 이미지로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화려한 헤어와 피시네트 스타킹(망사 스타킹) 등을 통해 마치 빌런 같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스틴V는 크롭티로 어떤 스타일링을 했는지 살펴보자.



로아는 어깨가 드러나는 긴팔 크롭티로 섹시함과 캐주얼함을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푸른빛이 도는 머리색이 묘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레나는 유니크하게 시스루 소매가 매칭된 스트라이프 크롭티를 착용했다. 소매 밑단의 프릴 역시 독특하다.



은우는 타이트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레드 크롭티를 입었다. 대신 눈에 띄는 핑크색 머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출처 : 픽클릭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사진출처 : 픽클릭 DB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