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3차 티켓 예매처가 오늘 21일 오픈된다.

손호영, 최동욱(세븐), 이창섭(비투비)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 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 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개막 전 후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3차 티켓 예매처가 오늘 21일 오픈된다. 3차 예매처 오픈 이후 오는 28일 오후 2시에 티켓이 오픈 될 예정이다.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개막 전 부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여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또한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여름맞이 타임세일’과 ‘커튼콜 데이’를 펼쳐 관객들을 위해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여름맞이 타임세일’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여름맞이 타임세일’은 7월 22일 공연까지 1인 4매 한해 전 좌석 40% 할인한다.

특히 두번째 이벤트인 ‘커튼콜 데이’는 오는 23일부터 7월 1일까지 펼쳐질 예정으로 커튼콜 무대에서 관객들이 자유롭게 사진과 영상 촬영을 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는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공연문의 02744-4331)

 

 

사진출처 : 픽클릭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