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던 넥스트인에도, 이유찬에게도 빨간 불이 들어왔다.

드라맥스, MBN에서 동시 방송되고 있는 ‘리치맨’(연출 민두식/극본 황조윤·박정예/제작 iHQ)에서는 회원 정보 유출로 큰 타격을 입은 넥스트인의 긴급 이사회 소집 사건으로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 11회에서는 이유찬(김준면 분)과 의견 차이로 갈등을 겪다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감행한 민태주(오창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 넥스트인 직원이자 이유찬에게 앙심을 품고있던 고팀장(강상원 분)을 이용해 넥스트인 회원의 개인정보 파일을 유출시킨 것. 이 때문에 피해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고, 비난 여론 역시 거세지자 한 때 최고 주가를 자랑하던 넥스트인의 주식 역시 폭락하면서 회사의 존망에 대한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이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넥스트인의 이사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심각한 표정으로 회의실에 모여앉아 있는 것으로 보아 이 사태에 대해 논의를 할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소 자신만만하다 못해 시건방진 표정을 하고 다니는 이유찬은 본 적 없는 경직된 얼굴로 이사회에 응하고 있어 사태의 심각성을 짐작케 하고 있다.

더불어 오창석 역시 냉철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굳은 표정으로 거수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무언가 결연한 의지와 결심이 엿보여 오늘(14일) 방송에서 열릴 이사회 안건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벼랑 끝으로 내몰린 넥스트인과 이유찬의 운명은 오늘(14일) 밤 11시 드라맥스와 MBN에서 동시 방송되는 ‘리치맨’ 12회에서 결정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