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미술협회 영동지회(회장 원숙이)가 주최하고 환경부, 영동군, 영동교육지원청, 영동예총, 영동문화원이 후원하는 제12회 환경미술협회 영동지회 회원전 (환경 사랑전)이 오는 5월30일부터 5일까지(6일간) 영동문화원 지하 전시실 전시를 한다.

이 행사는 자연과 환경미술의 향상발전을 도모하고 환경미술인의 권익을 옹호하며 자연과 환경미술의 대외적 교류와 군민 단체 간의 상호 협조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34명의 작가들이 참여를 하며,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원숙이 지회장은 작가들도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우고, 지역예술 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지속적인 지역문화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영동환경미술협회는 2007년 11월 창립전을 시작으로 오늘로서 12회째에 이르고 있으며, 대부분이 우리 지역 영동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고 정기적인 전시행사와 상호협조로 명실상부한 지역문화단체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 출품 수는 서양화15점, 수채화4점, 입체4점, 정크아트7점, 한국화2점, 디자인1점, 시화 1점으로 총 34점이다.

◈ 전시기간 및 장소 :

2018년 5월 30일(수) ▷ 5일(화) - 영동문화원 전시실

◈ 초대일시 : 2018년 5월 30일 (수) 오후 2시

◈ 초대장소 : 영동문화원 지하 전시실

◈ 주 최 : 환경미술협회 영동지회

◈ 후 원 : 환경부, 환경미술협회, 영동군, 영동교육지원청, 영동예총, 영동문화원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