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가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홍보‧체험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시는 장애인체육대회 성격에 맞는 체육문화 체험 프로그램, 관람객의 참여가 가능한 행사 및 공연 등 다채로운 홍보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체육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관람객 및 시민들의 참여가 가능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 지역 특산물 및 기타 홍보, 재능기부, 공연 프로그램 등이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 및 개인은 직접방문(계룡종합운동장 내) 또는 우편, 이메일(ujincho0821@korea.kr)을 통해 다음달 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시는 관람객이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부스 운영을 통해 장애인체육대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개청 이래 처음으로 개최되는 충남장애인체육대회인 만큼 최선의 준비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계룡시 홍보와 함께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장애인체전T/F팀(☏042-840-2445)으로 문의하거나 계룡시청 홈페이지(www.gyeryong.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계룡시는 100여일 앞으로 다가온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