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과 뷰티의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의견 수렴

 

세계뷰티화장품협회(회장 장인수)는 5월 25일 국회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블록체인과 뷰티의 만남’을 주제로 회원과 회원사가 참여한 가운데 바른미래당 김수민의원실과 공동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전문가 임정빈 작가(돈의 미래,비트코인은 혁명인가 반란인가? 저자)의 ‘블록체인,인공지능,사물인터넷의 융,복합으로 다가올 미래’의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참석자간 질의,응답을 통해 뷰티,화장품업계의 4차산업혁명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장인수 회장은 모두 발언을 통해 “세계뷰티화장품협회 차원에서 블록체인의 개념을 적극 활용한 P2P인터넷 쇼핑몰을 조만간 오픈해 회원사 화장품과 뷰티제품을 해외 회원들에게 직접 구매 연동시켜 생산자와 소비자가 윈윈하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정착시키겠다”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안병천 국제모델협회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 11월경 중국에서 세계뷰티화장품협회와 공동으로 아시아탑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며 미용대회와 박람회, 패션쇼 등이 융복합한 새로운 차원의 국제 대규모 행사이다”라는 사실을 알렸다.

블록체인 관련업계 우수 공로자를 치하하는 차원에서 국회4차산업혁명 특별위원회 간사 역할을 맡고 있는 홍의락 국회의원 표창장과 표창패는 딜메이커스 코리아 임정빈 대표이사,베리드 대표 김경원,KJ글로벌 대표 양재우,미소트리 김 경우 대표가 수상했다.

민주평화당 대표 조배숙 국회의원의 표창장은 현대드림라이프 정종일 대표,휴로마 김채은 대표,(주)태인 테르시아 임태열 대표, (주)더마밀인천 임하정 대표,김은아 소장,세계뷰타화장품협회 안준철 지회장,형성주 회장,임정빈 대표가 수상했다.

한편 이날 세계뷰티화장품협회와 미용전문그룹 디세스그룹(대표 유강민)과의 업무협약식과 현대무용가이자 가수 시율에게 셰계뷰티화장품협회 홍보대사 위촉식이 함께 열렸으며 4D헤어 구로본점 안호준 대표는 세계뷰티화장품협회 심사위원장 위촉을 받았다.

(주)더마밀 인천,(주)태인 테르시아는 화장품을, 4D헤어 구로본점은 헤어상품권을 협찬하여 간담회를 축하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