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 우수작 중앙경찰학교 전시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 우수작 중앙경찰학교 전시
  • 손혜철
  • 승인 2018.05.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주시가 16일부터 중앙경찰학교에서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 우수작품 순회 전시에 들어갔다.

이번 전시회는 전국에서 모인 중앙경찰학교 3천여 명의 교육생들에게 충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매력 있는 관광자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 2014년 ~ 2017년 충주관광전국사진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 80여점과 충주의 옛 모습을 담은 추억의 사진 등 총 130여점을 전시하고 있다.

아울러 교육생들이 아름다운 사진의 현장을 쉽게 찾아 갈 수 있도록 관광지도 등 충주관광 홍보물 게시대도 설치했다.

시는 교육생들이 전시회 관람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하면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시는 2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내달 1일 충주문화관광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박종인 관광과장은 “사진전 관람과 함께 인증샷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기념품도 받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면서, “교육생들이 충주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체험프로그램 안내 등 각종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이번 전시회를 마치고 내달에는 공군 제19전투비행단 동원예비군 훈련장과 면회실에 전시장을 마련 1천여 명의 동원예비군과 군부대를 찾는 면회객에게 아름다운 충주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