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지그룹 임동표 회장 초청

인도양의 보고스리랑카 대통령 특보단 등 지방장관 일행이 9일부터 12일까지 엠비지그룹 임동표 회장의 초청으로 방한한다.

방한하는 인사로는 스리랑카 센트럴포인트(SriLanka Central Point. 캔디시, 미테리시, 누아라멜리아시 등 3개 단체 연합주)의 지방장관 겸 주지사, 시리세나 스리랑카 대통령특보 겸 미텔리시장인 아누다라 시장과 공식 수행원 등이다.

이들은 9일 오후 정상혁 보은군수와 보은대추와 캔디지역 녹차와의 교류 방안을 논의한다.

이어서 대한불교조계종5교구 본사인 속리산법주사 정도주지 스님을 예방하고 덕담을 나누고 점심공양을 함께하여 센트럴포인트 주재 사찰 간 네트워크구성 등 유대강화를 환담한다.

이어 대전시로 이동하여 오월드 등을 시찰하며 엠비지 카이스트 연구소, 세종공장, LED 생산업체, 육사 등을 공식 방문할 예정이다.

이너리케 사레쓰 장관은 "한국 5월 날씨가 아주 싱그럽다. 이번 대한민국 방문이 아주 유익한 여행이 되었으면 한다"며 "지방자치단체도 방문하고 유명 사찰도 가보고 싶다. 초청해주신 엠비지그룹 임동표 회장님께 거듭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다음은 공식 방문단 명단이다.

《스리랑카 방한단》

○ 이너리케 사레쓰(스리랑카 센트럴포인트 지방장관(캔디시 등 3시연합 주지사)

○ 아누다라 시장(사리세나 대통령특보 겸 미텔리 시장)

○ 캔디시 공식 수행실장(통역관 겸)

○ 오노균(엠비지그룹 상임부회장, 충북대학교 객원교수)

○ 조은숙((전)한전원자력연료 상임감사/법명 원만행)

○ 김도훈(엠비지 수행실장)

○ 양해석 공식 취재기자(KT.올레.TV 채널 838 전국방송 대표기자)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