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장학생 증서 수여식 및 타운홀 미팅 시행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사장 남궁 영, 이하 재단)은 ’18. 5. 5(토) ‘2018년 제1차 장학증서 수여식 및 타운홀 미팅’을 충남개발공사 대회의실에서 류순구 재단 상임이사 외 점프업 장학생 및 취업디딤돌 장학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학생 대표자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와 ‘인재란 무엇이며, 지역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라는 주제로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였다. 모둠토론으로 진행되는 타운홀미팅을 통해 장학생들 간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면서 충남을 위해 어떤 인재로 성장할 것인지를 토론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었다.

재단 수여식 이후 점프업 장학생 10명에게 2회에 걸쳐 240만원과 취업디딤돌 장학생 40명에게 1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수여식은 특별히 「장학생 카드」를 발급·운영하여 장학금 지급 및 수혜자의 사용 편의 및 장학금의 투명한 사용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재)충남인재육성재단은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고자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오는 5월 26일 글로벌 탐방, 재능키움(대학부) 선발 장학생을 대상으로 제2차 증서 수여식 및 타운홀 미팅을 시행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충남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www.cninjae.or.kr) 또는 전화(041-635-98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