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도서관(관장 김수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특별행사를 운영한다.

특별 행사는 ▲도란도란 시끌벅적 樂 ▲키즈매직쇼 ▲마음을 담는 드로잉북 만들기 ▲「애쓰지 말고 어쨌든 해결」원화전시 등 체험특강, 공연으로 구성된다.

특히, <도란도란 시끌벅적 樂〉은 엄마, 아빠와 함께 악기와 노래를 활용하여 리듬패턴연습, 박자감 익히기 등 서로와의 교감과 소통을 위한 음악놀이로 운영된다. 이 행사는 6세~초등3학년을 대상으로 5월 12일(토), 26일(토)에 진행되고, 접수는 5월 8일(화) 오전 10시에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또한 어른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상상의 나래를 선사할 <키즈매직쇼>는 5월 12일(토) 오후 3시 30분, 도서관 1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마음을 담는 드로잉북 만들기>는 5월 19일(토) 오후 2시부터 청주시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애쓰지 말고 어쨌든 해결>의 원화 전시는 도서관 1층 로비에서 5월 8일부터 25일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https://library.cheongju.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201-409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