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이 힐링 여행을 주제로 청정한 자연환경과 화사한 봄 풍경을 담은 웹 드라마를 제작,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홍보마케팅에 뛰어들었다.

‘봄, 힐링 그리고 청양’이라는 제목의 웹드라마는 지난 1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예고편(https://youtu.be/UwfaZzED_24)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오는 8일부터는 본편이 게시될 예정이다.

이번 웹드라마는 번잡한 도시생활에 지쳐있던 한 가족이 우연히 청양을 여행하게 되면서 서로가 잊고 있던 사랑을 다시 찾고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내용을 담은 로드무비다.

청양군은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웹 드라마라는 콘텐츠를 선택해 10여 분 정도의 길지 않은 시간 안에 다양한 관광자원과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 좀 더 친밀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특히 가정의 달과 함께 화사한 자연풍경이 녹아내리는 5월을 맞아 화목한 가족 이야기를 통해 청양 여행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대중이 원하는 감성을 충족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킹을 활용한 다각적인 방법으로 청양군이 갖고 있는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