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5월 뮤지컬 갈라 음악 여행
청주시, 5월 뮤지컬 갈라 음악 여행
  • 손혜철
  • 승인 2018.04.2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주시는 5월‘가정의 달’을 맞아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류성규) 제145회 정기공연‘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오는 5월 3일(목)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뛰어난 지휘 테크닉으로 작곡가의 열정을 잘 이끌어내고 협연자를 충분히 배려하는 상임지휘자 류성규의 지휘로 펼쳐지는 청주시립교향악단 정기공연‘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어린이, 청소년 등 모든 연령대의 관객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 구성했다.

이번 음악 여행은 뮤지컬‘오페라의 유령’<The Phantom of the Opera> 모음곡을 시작으로 크로스오버 소프라노 하나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중 ‘무지개 너머로’<Over the Rainbow>, 마이 페어 레이디 중‘밤새도록 춤출 수 있다면’<I Could have danced all Night>을 들려준다. 테너 류정필의 힘찬 목소리로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중 ‘이룰 수 없는 꿈’<Impossible Dream>,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선사한다.

특히 예술성과 대중성의 양면에서 뮤지컬 사상 초유의 성공을 거둔 뮤지컬 레미제라블 중 하이라이트를 청주시립교향악의 연주로 감상 할 수 있다. 소프라노 하나린과 테너 류정필이 듀엣으로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중‘오늘 밤’<Tonight>, 오페라의 유령 중‘오페라의 유령’을 환상의 하모니로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청주시립교향악단과 KBS청주어린이합창단, 소프라노 이은선, 바리톤 박영진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중‘도레미송<Do-Re-Mi Song>’,‘에델바이스’<Edelweiss>,‘산에 오르자’<Climb Ev'ry Mountain>를 선사한다.

청주시립교향악단 관계자는“가족 사랑의 달 5월, 클래식 선율에 담긴 예술이 주는 은유의 꽃을 선물한다.”며 가족단위 관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